㈜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유태호)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다크에덴>의 가입 회원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가상의 동유럽 국가 에슬라니아를 바탕으로 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3종족 간의 전쟁을 그린 2D MMORPG. 2002년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이래로 독특한 뱀파이어 세계관과 풍부한 전쟁 컨텐츠를 바탕으로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며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400만 회원 돌파 이벤트”는 “새로운 전우, 돌아온 영웅을 위해”와 “매일매일 출석체크” 2가지이며 8월 26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새로운 전우, 돌아온 영웅을 위해” 이벤트는 신규 가입 유저에게 레벨업을 도와주는 각종 장비 및 던전 입장 아이템과 프리미엄 서비스 1일권을, 3개월 휴면 유저에게는 경험치 추가 획득 아이템과 함께 프리미엄 서비스 3일권을 증정한다.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는 <다크에덴> 전 회원을 대상으로 접속한 날짜 수에 따라 스크롤과 인챈트 아이템 등 각종 인기 마켓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다크에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스이즈게임]